[세일즈포스 웨비나]
세일즈포스! CRM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혁신의 방식을 제시하다!!
[세일즈포스 웨비나] 세일즈포스! CRM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혁신의 방식을 제시하다!!
|
00:00 |
글로벌 로우코드 플랫폼의 선두주자,
세일즈포스 플랫폼을 통한 “고객 360”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전략 및 구현 사례
판매와 서비스, 그리고 재판매를 지원하는 업무는 고객중심으로 연결되어야 하며
정보는 순환되어야 합니다.
세일즈포스가 글로벌 CRM #1인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는
고객중심으로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혁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본 웨비나에서는
CRM을 넘어, 디지털 혁신의 상징으로 진화하고 있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통한
“고객 360”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현 전략을 소개하고,
Covid-19 상황 속에서도 이룬 세일즈포스의 비즈니스 성공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.
2022년 01월 25일(화) 14:00~14:30
순서 | 주제 | 발표자 | 발표자료 |
---|---|---|---|
[세일즈포스 웨비나] 세일즈포스! CRM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혁신의 방식을 제시하다!! | |||
14:00 ~ 14:25 | ✓ “고객 360” 디지털 워크플레이스를 위한 세일즈포스 플랫폼 소개 ✓ 디지털 혁신의 실제 사례 및 데모 소개 |
박양교 본부장, 정정호 영업대표 | |
14:25 ~ 14:30 | Q&A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