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비스나우] 단순한 플랫폼이 어떻게 복잡한 장애를 굴복시키는가?
[서비스나우] 단순한 플랫폼이 어떻게 복잡한 장애를 굴복시키는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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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응대 영역(Engagement)과 고객 서비스 운영 영역(Operations) 양자 모두에서,
어떻게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도모할 수 있을까요?
통신 서비스 장애로 고객, 파트너 또는 직원의 서비스가 중단되면 막대한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되며,
뿐만 아니라 직원 생산성 저하, 비즈니스 평판 및 고객 유지 등에도 큰 영향을 끼칩니다.
조직은 평판 손상으로 인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신규 고객도 잃을 수 있습니다.
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옴니채널 케어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,
AIOps 기반의 워크플로우로 영향을 받는 고객에 대해 통찰력을 확보할 필요가 있습니다.
브리티시 텔레콤(British Telecom)은 더 단순한 디지털 고객 접점과 상호운용성을 보장하는
최상의 클라우드 오퍼링을 위해 서비스나우를 동반자로 선택하였습니다.
보다폰(Vodafone)은 예기치 않은 장애에 대한 RCA, 서비스 영향 분석을 위해
서비스나우를 운용하여 25%의 고객만족지수 상승을 체감하고 있습니다.
이번 웨비나에서 위 두 가지 고객사례를 포함 다양한 고객 사례에 대한 소개와 함께
서비스나우 최고의 전문가가 자신있게 제시하는 통신업계 디지털 혁신 방안에 대해
말씀 드리고자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