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리디파인: redefine] 언택트 시대와 ICT 기술 - 디지털데일리 버추얼 컨퍼런스
[제네시스]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고객 서비스와 클라우드 컨택센터
|
00:00 | |
[플로우] 언텍트 시대의 협업툴 도입 전략 및 사례소개
|
00:00 | |
[유아이패스] 언택트시대 업무환경 변화와 RPA의 역할 [한국스코어링] RPA를 통한 가상비서 구현 사례와 데모
|
00:00 | |
[코리아엑스퍼트] 공인인증서 폐지 그 이후 , 최적의 비대면 인증 기술 OTID(One Time ID)
|
00:00 | |
[원투씨엠] 코로나19와 IT 산업의 미래 과제
|
00:00 | |
[센스톤]글로벌 특허 115개의 원천기술, OTAC(One-Time Authentication Code) - 코로나19 대응용으로 대한민국정부에 기부
|
00:00 |
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, 즉 '언택트'라는 신조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.
코로나 이전의 시대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라는 말처럼 언택트는 우리 일상을 거대한 변화의 소용돌이로 몰아가고 있습니다.
이러한 언택트 시대에 기존에 이미 도입됐거나 한 물 간 '이슈'로 치부되던 ICT 기술을 재조명할 필요가 생기고 있습니다.
ICT 기업은 물론 이미 관련 기술과 서비스를 도입한 기업들도 이미 가지고 있는 자산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재활용할지 고민해야 하는 시대이기도 합니다.
이에 따라 <디지털데일리>는 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
‘[redefine] '리디파인', 언택트 시대와 ICT 기술 ’을 주제로 버추얼 컨퍼런스를 진행 합니다.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.
참~쉬운 웨비나 참여방법
사전등록 을 진행합니다.
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.
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.
Copyright © DIGITAL DAILY Co.,Ltd. All Rights Reserved.
2020년 06월 23일(화) 10:00~11:40
2020년 06월 25일(목) 14:00~15:30